공지사항 목록


대한볼링협회 경기규정 제10조 볼링볼 표면처리 개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대한볼링협회 작성일22-05-18 16:19 조회2,540회

첨부파일

본문

대한볼링협회 경기규정 제10조 볼링볼 표면처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개정하오니  

지도자 및 선수분들은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주요내용

연습투구가 끝난 후 해당경기가 끝날 때까지 공의 표면을 바꾸는 것은 허용 되지 않음

(게임사이동안 표면 손질 안됨)

대한볼링협회 경기규정 대조표

개정 전

개정 후

101항 표면조정 대회에서 등록된 볼링볼의 표면조정는 지정된 장소에서 사람의 손으로 행해져야한다. 그리고 표면조정 과정이 선수의 다음 투구를 지연시키지 않는다면 게임들 사이에 허용한다. 사용할 수 있는 화학제품은 WTBA허용되는 제품공식대회동안 허용되어지는 제품에 한하며 고체 또는 연마제를 함유한 제품또는 항상 허용되지 않는 제품은 사용할 수 없다. 볼은 반드시 표면조정 후 깨끗하게 닦아야 한다.

102항 표면처리 위반 벌칙 볼링볼의 표면조정은 공식 연습투구시간, 공식 연습투구 후 게임과 게임 사이 동안 지정된 장소에서만 허용되며 게임 도중 볼링볼의 표면조정은 허용되지 않는다. 만약 게임 도중에 표면처리가 이루어진다면 그 게임은 0점 처리한다.

101항 표면조정 대회에서 등록된 볼링볼의 표면조정는 지정된 장소에서 사람의 손으로 행해져야한다. 그리고 표면조정 과정이 선수의 다음 투구를 지연시키지 않는다면 게임들 사이에 허용한다. 사용할 수 있는 화학제품은 IBF허용되는 제품공식대회동안 허용되어지는 제품에 한하며 고체 또는 연마제를 함유한 제품또는 항상 허용되지 않는 제품은 사용할 수 없다. 볼은 반드시 표면조정 후 깨끗하게 닦아야 한다.

102항 표면처리 위반 벌칙 볼링볼의 표면조정은 공식 연습투구시간까지 지정된 장소에서만 허용되며 게임 도중 볼링볼의 표면조정은 허용되지 않는다. 만약 게임 도중에 표면처리가 이루어진다면 그 게임은 0점 처리한다.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